실버라이트 동영상 다운로드

인터넷 영화 데이타 베이스 (IMDB)는 영화, 텔레비젼 및 유명 인사의 정보의 세계에서 가장 큰 소장품 이다. Windows Phone 용 상위 등급 Silverlight 앱을 사용 하면 쇼 시간, 예고편 보기, 사진 갤러리 찾아보기, 인기 차트 탐색 및 동영상 정보 공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실행 hidownload 플래티넘, 클릭 «예» 버튼을 «시작 스니퍼» 창 표시 마이크로 소프트 실버 라이트는 풍부한 인터넷 characterise 애니메이션, 벡터 그래픽 및 오디오-비디오 재생과 같은 기능을 수 있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웹 브라우저 플러그인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SAP는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비즈니스 bydesign 제품의 경우, SAP는 Silverlight의 강력한 .net 프로그래밍 모델과 친숙 한 Visual Studio 도구를 활용 하 여 시각적으로 매력적 이며 사용 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을 빠르게 개발 합니다. 구글 크롬은 현재 마이크로 소프트 실버 라이트와 호환 되지 않습니다. 2013, 크롬 42 릴리스는 기본적으로, 실버 라이트 작업과 같은 애플 리 케이 션을 방해 npapi 비활성화. Chrome 45 부터는 앱이 완전히 지원 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프레임 워크에 대 한 개발 중단으로 인해 Google 크롬에 다시 도입 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Windows 컴퓨터에서 Silverlight가 시스템에 설치 되어 있는지 여부를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은 검색 창에 입력 하기만 하는 것입니다. 웹 검색 결과가 아닌 앱으로 표시 되 면 시스템에 설치 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의 설치 된 플러그인을 확인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실버 라이트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Silverlight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ActiveX 컨트롤 또는 윈도우 미디어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고 모든 지원 되는 브라우저에서 WMV, WMA, ASF 및 MP3 미디어 콘텐츠 [4]의 재생을 지원 합니다. Silverlight가 Microsoft 웹 사이트 또는 Windows update와 같은 공식 다운로드 채널에서 다운로드 되는 한, 완벽 하 게 안전 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특성으로 인해, 제대로 최신 그것을 유지 하는 실패는 안전 하지 않은, 그래서 항상 새로운 업데이 트를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다음 해에 개발을 중단, 2012에서 실버 라이트 응용 프로그램의 끝을 발표 했다. 패치와 버그 수정은 계속 해 서 2021로 릴리스되며, 그 후에는 응용 프로그램이 완전히 지원 되지 않으며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습니다. 가장자리를 포함 한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앱이 이미 지원 되지 않습니다. Silverlight는 웹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매력적인 대화형 사용자 환경을 만들기 위한 강력한 개발 도구입니다. Silverlight는 .net framework에서 제공 하는 무료 플러그 인 이며 여러 브라우저, 장치 및 운영 체제와 호환 되어 웹이 작동 하는 곳 마다 새로운 수준의 대화형 작업을 합니다. 넷 플 릭 스는 표준 정의 및 HD에서 PC와 Mac에 TV 에피소드와 영화를 스트리밍하는 실버 라이트를 사용 가능. 먼저, 설치 된 응용 프로그램에서 Silverlight를 검색 하 여 설치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다음으로, 당신이 현재 플러그 접속 식을 지 원하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달리 고 있는지 알아내십시오. 당신이 확실 하지 않으면, 넷 플 릭 스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 하는 사이트를 찾는 시도 하 고 실행 되는지 확인 합니다. 실버 라이트는 윈도우 10 자체의 일환으로,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창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지 않아 10 그것을 설치 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브라우저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플러그 접속식 (Internet Explorer 11와 같은)를 지 원하는 브라우저가 있는 경우에, 플러그 접속식은 당신의 일정 한 창 갱신에서 포함 될지도 모른다. Microsoft Silverlight 브라우저 플러그인은 지원 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대부분의 최신 인터넷 브라우저는 플러그인을 지원 하지 않는, 그것은 지금 Microsoft는 2013에서 개발을 그쳤습니다 더 이상 사용 되지 않는 프레임 워크로 말했다 되 고. 그것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웹사이트에서 자유로운을 위해 아직도 다운로드 하 게 유효 하다. 넷 플 릭 스 브라우저 경험은 HTML5 또는 실버 라이트 플러그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운영 체제의 목록/인터넷 브라우저 조합은 Silverlight를 지 원하는 시간이 지남에, 그래서 동안 넷 플 릭 스는 여전히 그 보장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 여 넷 플 릭 스를 볼 수 있을 거 야, 플러그인을 지 원하는 감소 했다 되 고. 마이크로소프트가 2013에 (서) 실버 라이트를 위해 생명 (삶)의 끝을 발표 했 고 대부분의 인터넷 브라우저 소프트웨어가 plugin을 지지 하기를 멈추었을 때 당신은 즐거운 인터넷 대강 훑어보는 경험을 가지는이 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